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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
  • [배송안내]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90

    일반 택배사는 휴일(일요일,공휴일)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

    다만,각 택배사별로 혹은 명절 기간에는 운영 방침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배송 내용은 택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CJ대한통운 1588-1255)

    (롯데택배 1588-2121)

  •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이 아니거나 또는 불량 상품을 받을 경우 '나의 쇼핑', (1:1 문의)를 통해 교환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, 구매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
    교환가능 기간 

    1.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: 배송완료 후 7주일 이내

    2, 표시, 광고상이, 물품하자(초기불량) :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
  •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주문한 상품을 취소/반품할 경우에는 취소 완료된 당일 주문하신 아이디로 재 적립됩니다.

    다른 결제 수단과 같이 사용하였을 경우, 해당 결제수단의 취소완료 당일 재 적립됩니다.

     

    구매 취소로 인한 재 적립 내용은 MY SHOPPING >나의 혜택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주문 결제시 카드결제와 현금결제 혼용이 불가 하며, 

    다른 카드로 결제를 하거나 부족한 금액은 할인쿠폰 또는 마일리지를 적용하여 결제해 주세요. 

  • 배송사고 원인 제공자가 책임

    파손상품이 배송되면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상태 그대로 보존해야 합니다.

    배송 중 발생한 사고/훼손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에 문의해 주세요.

    ※ 판매자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
    1.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/분실 된 경우

    2.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경우

    3. 배송사 측에 배송불가 품을 사전에 확인 시키지 않아 사고가 발생한 경우

    4.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※ 구매자 책임으로 인정되는 경우

    1. 배송지 불명(전화,주소지,성명 등)으로 인한 오배송

    2. 구매자 부재 중으로 인한 배송지연/반송

    3.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 박스/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

    4.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

    5.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※ 배송사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
    1. 배송도중 파손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2. 배송도중 분실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 

  • [주문취소] 신용카드 취소는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    번호: 85

    신용카드 취소는 주문(결제)한 날짜와 취소하는 날짜에 따라 다르게 처리됩니다.

     1. 주문(결제) 날짜와 취소하는 날짜가 같은 날인 경우

    - 주문 전표가 신용카드사로 전달되기 전까지는 바로 취소 가능 합니다.
    - 주문 전표가 신용카드사로 전달된 경우 신용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2. 주문(결제)한 날 1일 이후 취소하는 경우
    - 각 카드사 사정에 따라 3~5일 이내(영업일기준, 주말제외) 취소처리 됩니다. 
       (단, 기간내 신용카드결제일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결제금액이 취소이후에도 지불되어 질수 있으며, 다음달에 취소처리 됩니다.) 

    신용카드 지불/취소 관련 문의 사항은 각 신용카드사 고객센터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주문취소] 배송 중에 취소가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84

    배송이 시작된 경우 주문 취소는 어렵습니다.

   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접수 해주시기 바라며,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신청시 반품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반품 완료가된 다음 환불이 진행되며,

    신용카드사의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반품완료 처리가 된 경우에는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해당월의 카드대금을 청구하게되며,

    해당카드사에서 그 다음달에 고객님의 카드 대금청구서에서 해당 금액 만큼 차감하여 처리하게 됩니다.

  • [포인트 및 쿠폰] 할인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82

    보유중인 할인쿠폰 확인은 나이스팩토리쇼핑 로그인 후 >MY SHOPPING >나의 혜택 에서 사용조건과 할인쿠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그 밖에 현재 나이스팩토리쇼핑 이벤트 진행 사항 등은 홈페이지 내 'EVENT'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포인트 및 쿠폰] 할인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81

    한 상품에 한 개의 할인쿠폰만 적용할 수 있으면 중복 사용이 불가 합니다.

    주문/결제에서 '배송지' 하단에  '할인쿠폰' 사용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확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며,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모두 확인이 불가 합니다.

  • 나이스팩토리쇼핑 고객센터 상담 시간은  오전 10시부터 ~  오후 6시까지 입니다. (공휴일,주말 휴무)

  • 상품 주문 완료 후에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.

    다른 은행으로 입금을 원하시면 주문 취소 후 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교환 접수 후 회수 된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.

    회수 된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지 않은 경우 교환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나이스팩토리쇼핑 상품은 주문완료 후 부분 취소가 불가 합니다. 전체 주문 취소 후 재 주문 하셔야 합니다.

  • 신용카드 결제 후 상품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카드사에서 승인 취소로 처리되며, 현금 또는 적립금으로 환불이 불가 합니다.

  • 해당 할인쿠폰의 유효기간 내 주문이 취소완료 되면 재발행 가능합니다.

    (나이스팩토리쇼핑 로그인 >MY SHOPPING >나의 혜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)

  • 나이스팩토리쇼핑 상품은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 상품 전달 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72

    나이스팩토리쇼핑 로그인 후 나의 정보 > 회원 정보 수정에서 변경, 상품 주문/결제 시 배송지 에서 기본배송지 확인 및 설정 가능합니다.


     기본 배송지 변경 방법

     주문/결제 페이지 > 배송지 > 배송지 목록 왼쪽 하단에 '다른배송지 선택' 또는 '수정' 버튼 클릭하여 기본배송지로 체크



  • 나이스팩토리쇼핑 로그인 후 >MY SHOPPING >나의 활동 > '나의 상품후기'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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